반품 및 취소

MyNameNecklace는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소중하고 아름다운 맞춤 주얼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송된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불량이 있는 경우에는 즉시 저희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상태를 확인하고 가능한 모든 처리를 진행할 것입니다. 반품 또는 취소와 관련하여 저희에게 연락하고자 하실 경우 여기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반품 정책

착용하지 않은 새 제품의 경우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100일 이내에 MyNameNecklace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맞춤 상품은 개별 제작되었으므로 반품 시 30% 재고 수수료가 부과되는 것에 유의하십시오.


취소 정책

주문이 접수되면 즉시 맞춤 상품 제작을 시작합니다. 구매를 취소하고자 하실 경우 상품 전체 가격의 30% 재고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주문을 취소하려면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주문 취소는 취소 요청이 들어온 당일에 처리됩니다. 고객이 상품 구매 시 사용한 계좌로 환불됩니다. 취소가 승인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환불됩니다.

MyNameNecklace는 언제든지 정책을 수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모든 변경에 대한 공지는 이 페이지에 게시됩니다. 주문 취소와 관련하여 기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저작권 © 2022 mynamenecklace.co.kr 모든 권리를 보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