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우리가 하는 일

의미있는 주얼리로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기념하는 것은 My Name Necklace의 진정한 소명입니다.

모든 핸드메이드 제품은 당신만을 위해 특별하게 만들어집니다. 상황에 맞는 적절한 디자인, 메탈 및 탄생석만으로도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순간을 멋진 맞춤 주얼리에 담아 기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인생 여정에 함께하고 주얼리로 당신에게 기쁨을 줄 수 있어 영광입니다.
이것이 바로 저희가 일을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우리가 하는 일 1 우리가 하는 일 2 우리가 하는 일 3 우리가 하는 일 4

우리를 차별화시키는 요인

My Name Necklace와 함께 영원히 간직될 추억을 만들어 가십시오.

2007년부터 50여 개국에 의미있는 주얼리를 전달하여 5백만 명 이상의 고객과 소중한 순간을 함께 해왔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무료 배달 서비스, 멋진 선물 포장 옵션 및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통해 저희는 전세계 사람들과 인생 여정을 함께 합니다. 수많은 개별 옵션이 가능한 다양한 메탈로 만들어진 수천 가지 제품은 보물처럼 소중한 사람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그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입니다.

고객
고객
고객 5백만명 이상
국가
국가
국가 50개국 이상
트럭
트럭
전세계 무료 배송
펜
펜
무제한 맞춤 옵션

제작 과정

마술이 시작되는 무대 뒤쪽으로 오십시오.
당신의 주얼리는 당신에게 도착하기 전에 자신만의 여행을 즐깁니다!

새로운 디자인은 매달 당신의 취향과 특별한 선물에 맞추어 만들어집니다. 당신의 보석은 당신만큼 특별합니다. 모든 각인과 맞춤 제품은 수작업으로 진행되며 각각의 스톤은 신중하게 선택되고 반짝임과 선명도에 있어서도 세심하게 점검됩니다. 주얼리의 모든 부분들은 당신을 미소 짓게 하는 특별한 기억을 지닙니다. 마지막 작업으로 주얼리를 완벽하게 광택 내고 평생동안 간직될 사랑을 가득담아 직접 수작업으로 포장합니다.

제작 과정 1 제작 과정 2 제작 과정 3 제작 과정 4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보시려면 FAQ를 검색하십시오.
다른 고객님들의 리뷰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추가 질문, 의견, 칭찬 또는 기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최고를 자랑하는 저희 고객 서비스 팀 으로 연락해 주십시오.




저작권 © 2022 mynamenecklace.co.kr 모든 권리를 보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