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NameNecklace | 고객 리뷰

“며느리 선물로 구매했습니다. 며느리가 선물을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이름이 또렷하게 새겨져 있고 체인 길이도 아주 잘 맞아요. 다음에도 선물 구입은 여기서 하려고 합니다.”
특별 행사할 때 크리스마스 선물로 맞춤 반지 두 개를 구입했어요. 받아 보고 너무 감동했어요.
MyNameNecklace에서 벌써 두 번째 구매에요. 팔찌가 너무 사랑스러워요. 배송도 빨랐어요.
품질도 너무 좋고, 포장도 꼼꼼해요. 도착도 빠른편이었어요. 완전 추천이에요.
딸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매했어요. 목걸이가 너무 예뻐요.
곧 출산을 앞둔 딸을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이 목걸이를 구입했어요.
너무 만족스러운 목걸이에요. 손녀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문했어요. 분명 손녀가 마음에 들어 할 거에요.
딸의 생일 선물로 샀는데 아직 받지는 못했을 것 같네요. 그래도 받으면 아주 좋아할 것 같아요. 구매에 매우 만족합니다.
만족스러운 구매에요. 가격도 적당하구요. 또 여기서 구입 할 것 같아요.
딸을 위해 구입한 목걸이에요. 매우 만족이에요. 딸 아이도 매우 좋아하구요.
서비스도 친절하고 목걸이 종류도 많네요, 크리스마스를 위한 선물로 완벽해요. 분명 그녀도 좋아할거에요.
목걸이가 너무 맘에 들어요. 진짜 예뻐요. 웹 사이트도 잘 정리되어 있고 사용하기 쉬워서 좋았어요. 배송도 신속하고 연락도 바로 잘 되더라고요. 진행이나 예상 배송 일자도 믿을 만했어요! 앞으로 또 이용할 것 같아요. :)
사랑하는 딸을 위해 목걸이를 구입했어요. 매우 만족스럽네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매했어요. 받아보니 너무 만족스러워서 제것도 하나 더 구입하려고요.
저를 위한 선물로 위해 아랍어 목걸이를 주문했어요. 체인의 길이를 선택할 수도 있고 품질도 좋고 우수한 목걸이네요. 멋진 선물 상자와 함께 빨리 배송되었어요. 다음에도 구매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자기 이름이 새겨진 목걸이를 처음 본 딸이 너무 좋아해요.
언니를 위해 목걸이를 주문했는데 저도 언니도 너무 만족했어요.
목걸이 퀄리티가 너무 만족스럽네요. 배송도 빨랐어요. 서비스도 전반적으로 우수해요.
두 딸에게서 딸들의 이름이 새겨진 어머니 목걸이를 받았는데, 정말 멋져요! 심플하지만 독특하기도 해요. 여기서 재구매할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딸이 이 로켓을 너무 좋아해요. 멋진 선물이에요. 감사합니다.
제품에 이름을 새길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더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마치 영원한 우정을 간직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엄마를 위한 선물로 주문했어요. 엄청 좋아하시더라고요. 마감도 완벽하고 크기도 딱 맞아요. 체인도 튼튼하고요. 환상적인 선물이었어요.
서비스와 제품에 아주 만족해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완벽해요. :)



저작권 © 2022 mynamenecklace.co.kr 모든 권리를 보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