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K 골드 도금 네임 발찌
18K 골드 도금 네임 발찌 18K 골드 도금 네임 발찌 - 1 18K 골드 도금 네임 발찌 - 2 18K 골드 도금 네임 발찌 - 3
x
18K 골드 도금 네임 발찌 18K 골드 도금 네임 발찌 - 1 18K 골드 도금 네임 발찌 - 2 18K 골드 도금 네임 발찌 - 3
특급 배송

18K 골드 도금 네임 발찌

가격: 101,000
Our Price:
59,500
할인율: 41,500 원 (41%)
1단계. 소재 선택하기
2단계. 내 주얼리 만들기
소재 선택하기:
이 제품은 영어 단어의 각인만 가능합니다.

번째 하트 문구: (최대 10 자)
체인 길이: 사이즈 가이드
보증 선택하기:
Valentine's Day delivery
GUARANTEE ENDS IN
자신에게 소중한 의미가 있는 단어를 넣어보세요. 어떻게 스타일링을 하던, 멋진 인상을 남겨줄 제품입니다. 주문제작된 하나뿐인 발찌를 사랑하게 되실거예요. 여름에만 하시거나 일년내내 하셔도 좋아요. 팔찌 또는 발찌로 주문 가능하답니다.

ID: 110-03-1111-09
소재: 18K 골드 도금 스털링 실버 0.925
두께: 1.1mm
측정: 10.39mm x 22.23mm
체인 스타일: 롤로 체인
체인 길이: 17.8 cm + 6.3 cm, 20.3 cm + 6.3 cm


MyNameNecklace의 모든 제품은 소중하므로 그것에 맞게 관리되어야 합니다. 모든 소중한 주얼리는 기본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다음의 몇 가지 기본 지침을 따르면 순금 네임 목걸이, 골드 플레이트 목걸이 또는 스털링 실버 모노그램 팔찌와 같은 맞춤 주얼리를 반짝이는 새 제품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모노그램 목걸이 또는 이름을 새긴 악세서리가 구매 후 오랜 시간이 흘러도 새 것처럼 보이게 하는 기본 관리 지침을 제공합니다.
1. 먼저 메이크업을 하고 나서 악세서리 착용하기
로션, 헤어스프레이 및 코스메틱 제품은 화학 성분을 함유하므로 주얼리를 손상하거나 변색시킬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과 헤어를 마친 후에 착용하면 제품 손상을 막기 때문에 맞춤 주얼리를 최고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세안 시 주얼리 빼놓기
로션, 헤어스프레이 및 코스메틱 제품은 화학 성분을 함유하므로 변색 등의 주얼리 손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이후에 주얼리를 착용하면 주얼리가 화학성분에 노출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3. 수영장에서 주얼리 착용 안 하기
더운 여름날에는 모두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깁니다. 그러나 염소 성분이 많은 수영장과 자쿠지에 오랜 시간 노출될 경우 주얼리가 탈색될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즐기세요. 수영복을 입을 때에도 주얼리를 빼놓으십시오.

4. 샤워 전에 주얼리 빼놓기
비누 및 샴푸는 상큼하고 깨끗한 향기가 나지만 그에 함유된 화학 성분으로 인해 맞춤 주얼리에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맞춤 목걸이, 팔찌, 반지 등을 착용하고 샤워하는 경우 너무 많은 거품을 내면 주얼리 위에 막이 형성되어, 광택을 흐리게 하고 화려한 빛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5. 똑똑하게 안전관리하기
맞춤 주얼리가 다른 제품과 접촉하여 얽히거나 잦은 움직임으로 인해 엉키지 않도록 개별 보관하십시오. 부드러운 펠트가 덧대어진 주얼리 박스나 간단히 천을 덧댄 신발 상자속에 주얼리를 아늑하게 보관하십시오. 변색방지 스트립을 이용하여 산화를 방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골드 및 실버 맞춤 주얼리를 위한 특별 관리
모든 주얼리는 본질적으로 변색이 진행되지만, 조심스럽고 적절히 관리할 경우 변색을 막을 수 있습니다. MyNameNecklace는 착용 시 발생하는 유분이나 지문이 묻은 골드 및 실버 주얼리를 착용 후 부드러운 천으로 신속히 닦을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리고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반 컵 정도의 따뜻한 물에 부드러운 액상 비누를 섞어 주얼리를 3분 정도 담가 두는 방법으로 특별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주얼리를 꺼내서 깨끗한 물에 헹구어 낸 후 말리십시오. 그러면 끝입니다!
스털링 실버 주얼리는 추가적인 특별한 관리로서 실버 광택이 필요합니다. 주얼리 스토어, 드럭 스토어 또는 슈퍼마켓에서 고품질의 실버 크림을 구입하여 사용하십시오.
맞춤 주얼리로 인생의 가장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고 세심하게 관리하여 평생 간직하시기 바랍니다.









목걸이에 맞는 체인을 어떻게 선택할까요?



간단한 지침을 통해 당신의 맞춤 목걸이에 맞는 체인 길이를 선택하세요.
자세히 보기 >









팔찌 사이즈를 어떻게 선택할까요?


다음의 몇 단계로 팔찌 사이즈를 측정하세요.
자세히 보기 >









반지 사이즈를 어떻게 찾을까요?


간단한 가이드로 반지 사이즈를 결정하세요.
자세히 보기 >









맞춤 주얼리를 어떻게 관리할까요?


다음의 지침에 따라 주얼리의 광택과 빛을 유지하세요.
자세히 보기 >










체인은 목, 손목 또는 발목에 착용하기 위해 금속을 장식용 펜던트로 만들기 시작하면서부터 주얼리에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습니다.

주얼리를 만드는 기술이 발전하고 주얼리를 착용하는 것이 훨씬 더 대중적이 됨에 따라 많은 다양한 체인 스타일이 만들어졌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체인 스타일은 오늘날 매우 세련되어졌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체인들을 소개하겠습니다!



박스 체인


박스 체인은 부드러운 체인을 만들어 내기 위해 작은 사각 모양의 고리를 사용합니다. 베네치아 체인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내구성과 다양성으로 인해 매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스털링 실버
    박스 체인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8k 골드도금
    실버 박스 체인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4k 골드
    박스 체인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4k 화이트 골드
    박스 체인





비드 체인


볼 체인으로 알려져 있는 비드 체인은 짧은 길이의 싱글 체인에 의해 서로 연결된 작은 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비드 사이의 거리는 다양하게 배치될 수 있습니다.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스털링 실버
    비드 체인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8k 골드도금
    실버 비드 체인





피가로 체인


피가로 체인은 정교한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작은 원형고리와 큰 직사각형 고리가 교대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여성용 피가로 체인은 남성용 피가로 체인보다 더 가늘고 섬세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이 두 체인을 구별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스털링 실버
    피가로 체인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8k 골드도금
    실버 피가로 체인





롤로 체인


롤로 체인은 체인을 만들기 위해 함께 연결된 대칭 고리를 사용합니다.

이 체인은 매우 튼튼하여 참과 펜던트를 매달기에 적합합니다. 롤로 체인은 최소한의 장식을 요구하며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스털링 실버
    롤로 체인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8k 골드도금
    실버 롤로 체인





트위스트 체인


트위스트 체인은 로프 체인의 변형으로, 꼬아진 로프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긴 타원형 연결 고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트위스트 체인의 꼬임은 체인을 더 튼튼하고 풍성해 보이게 해줍니다.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4k 옐로우 골드
    트위스트 체인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4k 화이트 골드
    트위스트 체인






펜던트도 체인길이에 포함되었습니다.
어린이 안전 정책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특별한 요구 사항이나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결제 정책:
MyNameNecklace에서는 주요 신용카드를 통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배송 전에 결제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저희 웹사이트의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안전하게 보안 처리가 되어 있는 결제 처리 웹사이트로 자동 연결되며 선택하신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반품 및 취소:
MyNameNecklace는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소중하고 아름다운 맞춤 주얼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송된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불량이 있는 경우에는 즉시 저희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상태를 확인하고 가능한 모든 처리를 진행할 것입니다. 반품 또는 취소와 관련하여 저희에게 연락하고자 하실 경우 여기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배송
일반 배송을 선택한 모든 주문에 대해서 무료로 배송해드립니다. 최소한의 구매 금액이나 쿠폰 코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배송 방법 및 요금

특급 배송

저희는 여러 나라에 무료 국제 배송을 제공합니다. 배송 가능한 국가 리스트를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주의 사항:
모든 패키지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위에 언급된 배송 소요 기간에는 상품 제작 기간이 포함됩니다.
특급 배송은 배송 시 고객 서명이 필요합니다.
모든 고객은 국제 배송 시 발생하는 관세를 지불해야 합니다. MyNameNecklace는 이러한 관세에 대한 권한이 없으며 세관 및 배송 서비스의 조치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주소 정보

배송 주소를 정확하고 올바르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주소가 청구서 수신 주소와 다른 경우에는 결제 시 지정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안내

주문 상품이 배송되면 배송 안내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이 이메일은 상품 배송 조회를 위한주문 번호 와 배송 날짜 정보를 제공합니다. 주문 번호와 이메일로 내 주문 배송 조회에 로그인하여 고객님의 주문 상품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상 배송 날짜

예상 배송 날짜는 선택한 배송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배송 날짜는 영업일 기준이며 주말이나 공휴일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특별 주문은 가공 및 제작에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주의 사항:
고객님의 상품이 예상 배송 날짜에 배송되지 않았거나 배송 관련 추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및 취소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배송


개인 정보 보호정책 및 보안


내 주문


결제


반품 및 환불


유용한 정보


MYNAMENECKLACE 회사 소개


문의하기

팁 및 어드바이스

저희 사이트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쇼핑하실 수 있도록 팁과 어드바이스가 담긴 구매 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모든 관련 링크와 함께 풍부한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MyNameNecklace UK에서 즐거운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대한 정보:

회사 소개:

ID:110-03-1111-09
소재:18K 골드 도금 스털링 실버 0.925
스타일:사랑 컬렉션
두께:1.1mm
측정:10.39mm x 22.23mm
체인 스타일:롤로 체인
체인 길이:17.8 cm+6.3 cm 여유 길이/ 20.3 cm+ 6.3 cm 여유 길이
방법 배송 도착 예정일
긴급 배송 배송 완료 예정일 06/04/2024 - 08/04/2024사이
고객님이 좋아할 만한 상품:
스털링 실버 러시안 링 뱅글 팔찌

스털링 실버 러시안 링 뱅글 팔찌

127,900 원74,000 원
길이조절 가능한 18K 골드 도금 각인 커프 팔찌

길이조절 가능한 18K 골드 도금 각인 커프 팔찌

130,900 원77,500 원
18K 골드 도금 인터로킹 하트 팔찌

18K 골드 도금 인터로킹 하트 팔찌

121,000 원80,000 원
아이 참이 있는 뱅글 팔찌

아이 참이 있는 뱅글 팔찌

114,500 원74,000 원

저작권 © 2022 mynamenecklace.co.kr 모든 권리를 보유함.